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점심맛집/강남역 돈까스추천/진심왕돈까스 역삼점

728x90
반응형

강남점심맛집/강남역 돈까스추천/진심왕돈까스 역삼점을 소개합니다.친구랑 카페에 가기전에 점심 먹을곳을 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되었어요.위치는 강남역 1번 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있습니다.

진심왕돈까스 역삼점 외관모습입니다.

입구에는 다양한 돈까스와 사이드 메뉴가 보이더라구요.가게가 대로변에 있어서 지나가다가 친구랑 발견한 돈까스집이랍니다.

진심왕돈까스 역삼점

영업시간

매일

10시-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16시40분)

셀프바에는 우동국물이랑 스프,반찬들이 마련되어있더라구요.저희도 스프와 단무지를 가져왔어요.

가게내부는 기본 4인용 테이블이 많있고 6-8인용도 있어서 단체 손님들이 와도 좋겠더라구요.

강남점심맛집/강남역 돈까스추천/진심왕돈까스 역삼점 메뉴판입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음료준다고 해서 저희도 참여했어요.ㅎㅎ

강남점심맛집/강남역 돈까스추천/진심왕돈까스 역삼점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결제하실 수 있답니다.

영수증 리뷰로 받은 콜라!

강남점심맛집/강남역 돈까스추천/진심왕돈까스 역삼점에서 주문한 음식 등장! 돈까스와 우동 조합은 사랑입니다.

처음엔 셀프바가 있는줄 모르고 음식이 나와서 알고 스프와 상추를 가져왔답니다.

 

이상하게 돈까스집에서 먹는 스프는 더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강남점심맛집/강남역 돈까스추천/진심왕돈까스 역삼점 진심 돈까스(10,900) 국내산 신선하고 건강한 돼지고기로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선보이는 돈까스라고합니다.돈까스 부먹파와 찍먹파로 나눠진다고 하는데 저는 그때그때 다른거 같아요. 진심 돈까스는 소스가 뿌려져 나오는게 맛있을꺼 같아서 부먹파로 주문했어요.주문하기 전에 선택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일 기본 메뉴인데도 양이 엄청나더라구요.우선 먹기 좋게 잘라줬어요.

소스 듬뿍 발라져있는 돈까스는 사랑이네요.ㅎㅎ

우선 상추랑 쌈장이 있는게 신기하더라구요.돈까스를 상추에 싸 먹은건 처음었답니다.나쁘진 않았어요.개인적으로 상추를 좋아라하긴하지만 돈까스는 그냥 먹는게 저는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진심 김치우동(8,900) 양이 진짜 많은편이랍니다.

얼큰하면서 맛있었던 김치우동!

강남점심맛집/강남역 돈까스추천/진심왕돈까스 역삼점 강남,역삼 근처 돈까스가 생각나신다면 꼭꼭 들러보세요.!가성비가 너무 좋은곳이랍니다.

 

 

 

 

 

 

 

NO!무단배포,2차수정,도용
이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에 대한 저작권은 블로거 뽀뽀샤시에게 있습니다.블로그의 내용을  뽀뽀샤시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배포,편집,도용시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며 이로 인해 법적조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