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신논현역 카페/강남역 까눌레 맛집/강남역 스크렘

728x90
반응형

신논현역카페/강남역 까눌레 맛집/스크렘(screme)을 소개합니다.

강남역 스크렘(screme) 외관모습!오랫만에 방문이랍니다.약간 언덕에 있는 곳이지만 통창유리라 낮에오면 채광이 넘 이쁜 카페랍니다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느낌의 스크렘만의 머그잔!!

신논현역카페/강남역 까눌레 맛집/스크렘(SCREME)의 까눌레 종류들!!디저트 장인이 만드는 까눌레의 자태!클래식(classic),얼그레이(earl gray),몽블랑(montblanc),말차(marcha),초코(choco),레몬 머랭(lemon Meringue)등이 있답니다.

가성비 좋은 미니 까눌레 세트와 촉촉한 바스크 치즈 케이크도 보이고!

신논현역카페/강남역 까눌레 맛집/스크렘(SCREME) 메뉴판입니다.디저트 메뉴는 까눌레와 휘낭시에, 바스크 치즈 케이크까지!다 맛있지만 전 까눌레를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카페랍니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티가 있고 특히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는 원두 선택이 가능해서 더 좋더라구요.그리고 필터 커피 종류도 다양합니다.필터커피는 가격대는 쫌 있지만 넘 맛있는 커피죠!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주신답니다.

신논현역카페/강남역 까눌레 맛집/스크렘(SCREME)에서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까눌레,바스크치즈케이크,휘낭시에,스크렘라떼와 필터커피 등장!

까눌레는 클래식(classic),얼그레이(earl gray),레몬 머랭(lemon Meringue)을 주문했어요.

까눌레는 속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는 디저트!클래식(classic)가장 기본이지만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랍니다.레몬 머랭(lemon Meringue)은 레몬의 상큼함이 머랭 크림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저는 개인적으로 레몬 머랭이 제일 맛있었답니다.

스크렘 라떼(6,500)

크림이 부드럽고 커피가 맛있더라구요.

바스크치즈케이크(8,000)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던 치즈케이크!

고르곤졸라휘낭시에(3,300)

필터커피(9,000)

신논현역카페/강남역 까눌레 맛집/스크렘(screme) 얼그레이(earl gray) 까눌레는 전체적으로 얼그레이 맛이 느껴진답니다.스크렘은 분위기도 넘 좋고 커피맛도 좋은카페!저는 특히 까눌레가 너무 맛있는 곳이랍니다.까눌레 먹는 방법은 나이프로 정중앙을 찔러서 잘라야 예쁘게 잘라지고 손으로 먹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사장님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시고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NO!무단배포,2차수정,도용
이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에 대한 저작권은 블로거 뽀뽀샤시에게 있습니다.블로그의 내용을  뽀뽀샤시의 동의없이 무단으로 배포,편집,도용시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며 이로 인해 법적조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728x90
반응형